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 소마 결국/스포/줄거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2:55

    어제 제가 그토록 보고 싶었던 #미드소마를 본 것은 원래 공포 스릴러치돌이라 알맹이는 하나도 안 찾았는데 예고편만 보고 재밌을 것 같아 친구와 함께 집에서 봄, 이 영화는 원래 홍보하는 걸 무서운 장면 하나 없이 무서운 영화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하지만 무서운 장면뿐 아니라 상당히 잔인합니다.스포밖에 없어요. [사진 출처는 네이버 영화에 찍혔다]내가 직접 매긴 평점은 ★★★★ (원래 전부재미있어)


    >


    줄거리는 대니라는 여자가 소가족을 잃고 제정신이 아닐 때 남자 friend 크리스티안을 그러니까 friend들 조쉬, 마크, 페레란펠레 고향 스웨덴에 하지축제를 따라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이야기이다. 으음.. 겉보기에는 펠레 제정신이 아니라.. 유우상식이라니 friend들 모두 우스웠어.도망쳐!!


    >


    중간에 딱 봐도 눈까르마탱이 사이의 아기가 펠레 이거 말ギャン, 사이비 종교에 관한 거다, 펠레 저 색기가 친구 델코, 사이비 종교의 희생하는 것, 도라 이색기에 지거나 말이 크고 풍부한 것이 아니라, 자극적인 것만 모아倅, 고요한 갑자기 금치크잔잔잔잔잔잔->금치쿠, 한없이 반복되는 아주 말이 잔잔하고 평화롭고 중간쯤 되었을 때는, 아 이제 좀 뭐든 나 오라^^^^;십옷숨 ᄅᄋ크리스티안 잘생겨서 눈호칸한다.곳.했지만 키 개가 작게 보이고 흐린 눙함 그것보다 중간에 75세? 그때 절벽에서 뛰어내리고 뛰어내려도 살아계신 할아버지, 망치로 머리를 때리는 걸 보고 정말 충격을 받았어요. ​


    >


    크리스티앙의 종류는 벗을 부르는 말. 조쉬, 조쉬 논문 주제가 생겨서(스웨덴 하지 축제미드소마) 너털웃음을 지으며 따라가서, 푸른 하지의 매일 정부감...고대문자 문서 찍는다고 하던데...어이 밤에 사진 찍으러 나가서 샀지... 그러지 않는 얘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아, 나는 진실을 이해하고 있어.노노, 노 얘기면 해야지.논문은 생명보다 중요했다? 그래?


    >


    ​ 크리스티안 유유상종 친구 2. 마크 아, 변한 기이 성적 매력은 정말 영화 보는 동안 발암, 1단의 문제부터 밉상 캐릭터,,여자 나 오면 좋아서 펄쩍펄쩍 뛰고 밉상 이이에키만 골라서 하고 정말 최악이 영화에서 제1잘 죽은 캐릭터^^그룹이고 조상 뼈의 뿌린 그와잉무에 오줌 갈겨면 될까? 모르겠지만 무식한 것은 죄다.운도 없는 놈, 맑은 하늘과 인라는 눈썹 문신을 하라.


    >


    그리고 결국 5월의 여왕과 촌락 하나원이 된 대니와 대니가 죽이고 말았다 크리스티안, 흠흠...그래서에 마야랑 누가 그 테 그런 짓을 하래요 ㅠ 아무리 약 먹어도 그렇지 도 이색기야 마지막으로 마음을 다잡고 알몸인 상태에서 잔디 토우이뎅키는 개. 간디, ​ 90년마다 열리는 마을 축제, 9명의 제물을 바쳐야 되는데, 절벽에서 뛰어내린 노인 두분, 지원자 두 사람, 그리고 크리스티안, 마크, 조쉬, 영국에서 친구를 데려온 커플 눈물이 나무로 된 노란 집에 건초들과 함께 불에 올랐다.그리고 마지막 대니가 짓는 웃소리. 해석 없이는 절대적으로 무슨 말인지 알 수 없는 예기다.그래서 해석을 좀 찾아봤어.


    >


    후기여러가지재밌는영화 근데재밌어 난자극적인걸나쁘지않으니까!정말지루하고자극적이야 www절벽에서노인이두명떨어져죽는거아주적이라고말한거랑마지막에닭장에꼬챙이 꽂혀있는사이먼씨개싫어하고춤추고저기 중간에서그런거 개하고섹스신, 하하하하하하하 여자들이벌거벗고춤추고음악부르고있고, 저기 중간에서그런거 개웃기는거좀웃겨주는거웃겨요 www정예기 그부분은거웃겨요.너 웃을 수 있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또 웃겨ᄒᄒᄒ 감독님 무슨 정신으로 만들었냐? 그래도, 이런 영화, 또 과인이 오면 볼 의향은 충분히 있지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