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노래모sound 함게 즐겨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2:23

    송가인의 노래 '모음'을 함께 즐겨봅시다.송가인의노래모음에이미간단하게송가인에대해서소개해드리겠습니다.20하나 2년 하나 앨범을 발매했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냉담했다는 창법이 올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대요 그렇게 무묘은 사생 활을 하나 0여년을 하는 20하나 7년 송 카인에 개명을 하고 있다


    >


    그렇다 20하나 9년 미스 트로트에 출연하고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요즘은 젊은 분들이 본인 가리지 않고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트로트 가수인데 미스트로트 우승과 함께 우승의 수혜로 받은 신곡 포어로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나는 올해 86학년 34살입니다 본명은 조은심입니다 어린나에게 어떻게 이런 느낌의 음악을 할수 있는지 대단하네요 송가인은 음악 실력도 좋지만 남을 배려하는 인물까지 겸비한 가수 같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감성적인 송가인 음악집을 들어보세요.


    동영상출처:Traveler


    1. 거기까지 2. 듣고 싶어요 3. 항구 딸 4. 성 1츄루봉 5. 사랑가 6. 자녀의 소야곡 7. 단장의 미아리, 개 8. 정 이야기 잘 됐네!9. 마을 저는 벽시계 10. 모른다고 신 보고 11. 사랑의 밧줄 12. 목포의 눈물 13. 마울발네 유언 14. 도 만나네요 16. 비 내리는 용동교 17. 장녹수 18. 진도 아리랑 19. 많은 대동강


    >


    송가인이 노래한 탓인지 음악가의 더 흉곽에 와 닿아요.한 곡 한 곡 듣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전곡을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송가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한국 전통의 판소소리인 판소소리는 소견이 본인인 것 같습니다.그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보다 하면 송 카인은 중학교 2학년부터 팡소소리 시작해서 대학까지 팡소소리을 전공했지만 옴이의 권유 로또 복권 가수로 전향했다는 것입니다 어쩐지... 소의 목소리에 깊이가 있었다. 이유가 있었군요.


    >


    요즘 폰타로가세 등 TV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봐서, 너를 좋아하는데 지금처럼 대세의 행보를 계속했으면 좋겠어요.


    >


    지금까지 전라도에서 탑을 찍고 서울에 탑을 찍으러 온 송가인이었구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