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C제일은행 은행 안 가고 외화통장 개설하기 (어린이드센스 계좌 만들기, 비대면 계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9:53

    구글 아기도센스가 지급 기준액을 넘어 수익을 송금받기 위해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을 만들었습니다.현재 제가 구직 중이기 때문에 금융정책 때문에 은행에서 첫 번째 신규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재직증명서 또는 세금증명, 자동이체 등을 요구할 수도 있지만 퇴직이나 세금(주택세 등) 이체 등을 안 하시는 분은 계좌 개설이 안 되는 분, 은행이 먼 일 때문에 은행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비대면 계좌와 스마트폰 앱으로 바로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먼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SC제일은행에서 만든 셀프뱅크 by SC제일은행' 앱을 설치하세요.


    >


    금융 앱은 화면 캡처를 금지하고 글로만 간단히 설명합니다.-준비물-1개. 나쁘지 않면 위 실수 마트 폰 2. 신분증(주민 등록증 운전 면허증 등)3. 나쁘지 않고 인증을 위한 타운 이상 계좌(이체 내용이 즉각 확인 가능함)​-과정 하나. 두드리는 계좌 개설(한개 한벌 통장)2. 외화 보통 예금 개설(오링이도우셍스용 통장)​-주의 사항 하나. 인증 과정 중 SMS, 영상 통화는 평가가, 기둥, 공휴 하나 09~2개(오후 9시)시까지 지에콤헤입니다.2. 외화 보통 예금의 경우 평가할 만 신청 가능합니다.


    >


    것.셀프 뱅크 어프리 실행 2. 왼쪽 메뉴<입출금 통장>-<털기 통장>선택


    >


    3. 휴대 전화 본인 인증 4. 개인 정보의 입력 5. 신분증 인식 6. 약관 동의 8. 기타 인증( 타고 통장 입금 또는 상후(후)원 통화)9.SMS인증(링크를 통해서 진행)


    >


    하나 0. 비밀 번호 설정할 것인가. 개설완료(문자확인)


    >


    한 셀프 뱅크 어프리 실행 2. 왼쪽 메뉴<입출금 통장>-<외화 된다 예금>선택 3. 휴대 전화 본인 인증 4. 개인 정보의 입력 5. 신분증 인식 6. 약관 동의 8. 기타 인증( 타고 통장 대체 또는 미타 sound원 통화)9.SMS인증(링크를 통해서 진행)하나 0. 비밀 번호 설정할 것인가. 개설완료(메일확인) 두드림통장 개설된 메일을 확인하시면 '출금 및 이체한도액이 제한된 계좌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신분증을 지참하고 은행에 방문해야 하며, 계좌이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뱅킹>을 별도로 가입해야 합니다.​ 인터넷 뱅킹 가입도 기존 은행 인증서가 있는 분은 스마트 폰 앱앱을 설치하고 추가적인 가입,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인터넷 뱅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바 1 OTP도 스마트 폰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계좌가 발급이 완료되면앱을 통해서 해당 계좌를 조회할 수 있고 애드 센스 수익금이 입금되면 외화 된다 예금 계좌의 달러를 도우도우리게 통장에 korea돈에 환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목표환 매매기능도 있고 사용자가 원하는 환율과 거래금액을 선택하여 매매해주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고, 오거 매일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