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이다리뷰] The Forest (더 포레스트) - 누가 식인종인지 모르는 생존 게이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7:24

    >


    게이다 명:The Forest의 장르:3D생존-공포 어드벤처 정가:20500원, 유저 평가:매우 매우 긍정적(97,4개 0)출시 날짜:20하나 8년 5월 하나 1한글화:O멀티:O(스팀 서버 지원)


    >


    그대들이 찾던 그 생존 게입니다.여기 있습니다다양한 컨텐츠, 스팀 멀티 서버 대응, 스토리까지 완벽해 보이는 생존 게입니다! 그래도 부족하다고요? 그런 너희들을 위해서 식인종과 돌연변이를 준비했습니다.밤낮없이 언제 자신이 달려오는 사랑스러운 땅, 나 무, 바다의 모든 곳에 집을 짓고 식인종과 사투를 벌일 것입니다.동굴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도구를 얻으며 즐기고 있을 겁니다.스팀에는 많은 생존 게입니다.Days, raft 등 많은 게들이 있습니다.하지만 흔히들 싸움을 원한다면 간단한 멀티 or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생존 게입니다.원한다면 The Forest(더 포레스트)를 추천합니다.이 게입니다. 비행기를 타다 뭔가 때문에 식인종들이 사는 섬으로 추락하게 됩니다. 눈앞에서잃어버린호불호한아들'티미'를찾는다른 생존 게와는 달리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는 게입니다. 스토리의 진행에 의해서 새로운 조합 방법이 자신의 도구를 얻을 수 있고, 한층 더 몰두할 수 있는 게입니다.


    >


    서바이벌 게임의 퀸즈는 혼자 해도 재미 있지만, 멀티가 되면 좀 더 즐거운 플레이할 수 있겠지요.The forest는 스팀에서 멀티서버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어려운 설정을 하지 않아도 멀티가 가능합니다.저는 멀티하게 게임을 했어요. (싱글은 하지 않았습니다) 최신 게임만 계속하다보니 너무 새로운 게임이었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많이 있었습니다.계속 생각이 자신이 되고싶다는 즐거움을 준 그런 게임. 그래서 한글화도 잘 되고 영어를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멀티하게 동료와 협력해 탐험하는 것도 즐겁습니다.멀티할 때 팁을 드린다면 인터넷 환경이 좋은 사람이 방을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대부분의 멀티 잘못은 호스트(방) 만든 사람)의 문제로 1어, 자신이니까요.


    >


    생존해야 할 섬은 식인종들이 사는 섬입니다.식인종이라고 해도 촌락도 있고 팀에서 움직이는 행동을 한다.죽지 않기 위해 함정을 만들고 방어를 하며 본인의 싸움을 벌여야 한다. 만약 식인종이 집에 들어오면 sound식과 집을 부수는 것이 되므로 방어를 잘해야 한다.보통 있고 공들여 하는 것은 집이 순식간에 없어지는 것을 보고 한숨밖에 본인이 오지 않았습니다.식인종을죽이는보면더강한식인종도본인이오고마지막에는갑자기변화라는야한생명체도본인입니다.그렇게 해서 식인종의 팔, 다리를 잘라 먹고 있는 과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초특가 상품 식인종을 죽이면 고기가 4개의 본인.)


    >


    생존 게이 하면 중요한 요소가 무엇 1인가요?다양한콘텐츠,멀티,목적등이있습니다. 그래도 이것들을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좋은 그래픽도 포함될 것입니다. 하지만 높은 그래픽은 컴퓨터의 높은 사양을 의미할 것이다. 이 게이샤는 낮은 사양으로도 충분히 몰입할 수 있는 좋은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멀티를 해본 결과 그렇게 높은 사양은 필요 없어요.그래픽이 낮아도 입력할 수 있을 정도의 그래픽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매우 만족하면서 게이더를 하고 있군요.


    >


    위와 같이, 많은 컨텐츠와 즐거움.제 아들(티미)을 찾는 것이 최종 목표이지만 그 최종적인 목표에 접근하여 다양한 아이템, 구조물, 식인종이 새롭게 나오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그래서 자유도가 높습니다. 바다에서 살아도 되고, 나무 위에서 살아도 되고, 동굴에서 살아도 됩니다.나무를 딸 때도 어느 방향으로 파느냐에 따라서 나무가 넘어지는 방향도 다르고 나무가 넘어졌을 때 집이나 과일이 만든 것이 있으면 한꺼번에 무너지는 것을 볼 수 있어요.과인이 궁극의 목표를 달성하지 않고 탐험해도 좋고, 식인종과 춤추며 놀아도 좋습니다.


    3D마인 크레프토우 생존 게이야 하나 회차 생존 멀티 게이야 겨울의 하나의 상품을 사면서 친구들을 매우 즐겁게 지내고 있어 The Forest이다.스팀으로부터 서버 제공으로 간단한 멀티화가 가능하고, 현실성도 있다.물론 게이더를 하다보면 점점 현실성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합법, 여러가지 도구, 많은 퀘스트에 의한 지루한 틈이 없는 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식인종과갑자기변화에뒤떨어져있으면서도자신이식인종이되는모습도볼수있는진정한생존게라고할수있습니다.그리고 스팀에 기재되어 있는 사양을 보시면 그래픽에 비해 아침 사양으로 되어 있습니다.게이타성에서는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단점으로는 조금 여러 가지가 있지만, 첫 번째로 현기증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저는 느끼지 못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현기증을 느껴서 환불을 했습니다. 두번째로는 이것도 특정인에게 자신이 있는 일이지만 멀티서버로 로딩이 안되는것 자신의 호스트 연결이 끊겨버려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대부분이 서버를 여는 사람의 글재인데요.세번째로는 약 30시간 정도 하면 콘텐츠가 떨어지고 그때부터 지루할 수 있다는 점이다.(30시간 가량 즐기면 충분하다고 소견으로는 있는데요...)​ 4.5/5.0멀티면 정말 재미 있는 생존 게이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