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요명작관> 영화 미드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2:12

    영화의 미드웨이 감독:지에크스마이토우 출연:차 루통헤스통헹리ー·폰다 제이 다스 코번 글렌 포드는 리처드 홀브룩 로버트 미쵸무 미후네 도시로:로버트슨 2챠세게, 대전시 쵸쯔퐁과 태평양 전쟁에서 전세를 뒤(뒤) 바꾼 해전이 쵸쯔오 본인에 바로 그 해전이 미드웨이 해전이다. 이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한 작품으로 첫 977년 작품이다.


    >


    지금 하나 2월에 개봉되는 미드웨이를 보기 전에 이 영화도 한번 보면 거짓 없이 좋겠다.역시 미드웨이 도라도라 진주만..."최고의 전쟁 영화만 했었는데 3명의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은 무조건 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옛날 영화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조금은 화질이 구리 냄새나? 뭐 이럴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영화 전반에 다큐멘터리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 몰이프코 100퍼센트의 영화를 보면서 현대전도 그렇지만 정보의 전쟁이 어느 정도 괜찮은 클까... 결내용 정보 싸움에서의 승자가 전쟁에 이긴다는 것을 보여준 것 같다.


    >


    영화에 "본인오"는 헨리폰다낭, 찰튼헤스턴, 뭐 스토리가 필요 없는 배우이기 때문에 이 배우들 출연만으로도 영화를 볼 수 있는 충분한 가치가 있어 보인다.


    영화 미드웨이의 줄거리&결절 스토리


    >


    #영화의 미드웨이#미드웨이#미드웨이 줄거리#미도우우에이교루 예기#도라 도라 도라#진주만#두리틀#미드웨이 해전#금요일 묘은쟈크그와은#더 무비#영화#미드웨이 개봉#20일 9의 미드웨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