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제거, 연세바로이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57

    >


    안녕하세요! 고주파 편도위축술로 편도결석 제거를 잘하는 강남이비인후과, 연세에서 바로 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의 표면에는 여러 개의 동굴 같은 홈이 존재한다. 이런 홈에 작은 노란 알갱이가 생긴다고 합니다만, 혹시 알고 계십니까? 오늘은 편도 표면에 생기는 노란색 작은 알갱이 편도 결석에 대한 증상과 편도 결석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


    편도결석제거잘하는연세금방이비인후과에서알려드리는편도결석이란? 편도염을 앓아 박테리아와 염증세포, 농축된 점액성분 등이 편도 자신의 편도선의 작은 구멍에 고여 막혀 석회화 과정을 거쳐 알갱이처럼 변한 것을 편도결석이라고 한다.


    >


    편도 결석은 평소 물을 많이 마시고 양치질이나 양치질 등으로 청결을 유지하면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성 편도염, 축농증, 후비루 증상이 있고, 코더 sound로 콧물이 자주 지나가는 사람의 경우 쉽게 발생하며, 목의 이물감이나 통증, 심한 입맛으로 매운 냄새를 동반하는 이비인후과 질환이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비인후과 마스터이자 의학박사인 현동우 원장이 상주하고 있는 연세바로이비인후과에서 고주파 편도위축술을 통해 편도결석 제거를 돕고 있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및 한림대병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경험한 수 많은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이비인후과에서는 고주파 편도위축술로 편도결석 제거를 돕고 있습니다. 국소 마취하에 약 20분 정도의 시술에서 열리는 고주파 편도 위 츄크슬는 비대한 편도선에 고주파 침을 꽂고 조직을 위축시키는 비결에 정장의 점막과 쥬피 혈관의 손상도 적슴니다.


    >


    또한 편도 절제술에 비해 환자의 통증 부담이 본인 출혈이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당 1치료가 가능한 편도 결석 제거, 고주파 편도 위 츄크슬은 입원에 대한 부담도 없다고 할 수 있읍니다. 숙련된 비결을 바탕으로 편도결석 제거를 지원하고 있는 강남역이비인후과 추천, 연세가 바로 이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 제거를 받아보세요! 대학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진료를 가깝고 쾌적하고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연세 즉시 이비인후과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편도 결석 제거, 연세 이비인후과의 홈 페이지의 아이콘 ▲ 1:1신속한 야마미야 다음을 바란다면, 카카오 톡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카카오톡상 다음에 간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