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 좋은 소마싯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20

    사실 좋은 VS 나쁜 구도로 가져가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1생을 어떻게 살만 돌리고 살고 갈 수 있나요? 입이 원하는 것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많은 정보... 그렇다고 평소에 먹는 걸 Good or Bad로 자를 수도 없어요. 엄격한 것을 먹는다고 하지만, 평균 수명은 80을 넘잖아요? 그래도 몸에 좋은 sound식, 그 중요성...


    >


    같은 인생을 살아도 건강하게 사는 것은 정말 중요해요. 의약의 발전은 분명 큰 병에서 해방된 것은 틀림없지만, 현대인은 태어날 때부터 더 많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엄마가 엄격한 무언가를 먹을 가능성이 높아졌어요. 아이의 입안에 사탕이 나쁘지 않은 과자나 빵을 물고 있는 모습을 보면 아...


    요즘 아이들은 피자랑 편의점의 맛있는 음식들에 한창 익숙해져 있어요... 어렸을적 저는 집에서 카스텔라를 먹거나 부침개 같은 것이 간식이었는데 아저씨라서 그런가요? Back to the Yesterday는 할 수 없겠지만, 요즘 아이들이 먹고 있는 것을 봐 주세요. 과연 몸을 위해 먹는 것인지, 입으로만 먹는 것인지 궁금하게 됩니다.


    >


    내가 2개월 전부터 밀가루를 끊코그와잉 서의 몸이 좋아졌어요. 일 74cm/68~69kg을 일 5년 이과의 유지하고 왔는데 별반 다를 바 없는 스타룸 운동도 꾸준히 해왔고 과인명을 규칙적으로 살아왔습니다. 근데 글루텐 프리 실천(밀가루 자르기...) 절제가 옳은 포효은요)를 거북 그와잉니카 66kg~67kg의 대가 과인 오프 라이다. 좀 마른 것 같아서 항상 저리려고 다른 썰매 음식을 꽤 많이 먹는데 잘 안 해요. 아내가 저에게 하는 이 스토리 가..."4끼 먹는가!"인데... 2kg의 감소분은 당연한 체 지방(복부 지방이었습니다.


    >


    전자 레인지에 데워서 먹는 1회용 소음식, 출처를 알기 어려운 통조림 고기, 피자나 스파게티, 라면, 상온에서도 썩지 않는 식빵 땅 상서 음료를 절제하기 때문에 생긴 몸의 변화 욧움니다. 몸에 좋은 소음식이 아니었다는 뜻이다. 체지방이 우리에게 반드시 자신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다지 좋은 것도 아니었다는 것을 몸의 변화를 통해 알았습니다.


    이게 끝이야? 사*그니 주위에서 저를 괴롭히던 무좀, 긁으면 부풀어 올랐던 피부도 말끔히 나았습니다. 나는 EM을 마신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유산균에 의지하지 말고 sound식도 조절해 보자! 이런 소견에 있는 실천인데 보노서스로서 주어진 것 같습니다. 오전에 잠들기 힘들었던 삶도 말끔히 일어섰습니다.


    >


    살림이 넉넉해야 한다. 이쪽에 70퍼센트의 면역 좌우된다고 합니까. 면역만병에 듣는 사람이 있을 정도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큰 병, 사색하고 위험을 겪는 것이 아니라면 대부분 먹고 마시는 것에 통증이 생긴다고 한다. 몸에 좋은 맛있는 음식에 좀 더 가까워질 필요가 있어요. 발효, 자연... 그렇게 해서 우리 땅에서 태어난 것! 아프고 나쁘지않으니까 자연적인 것으로 돌아가야할 필요성을 느끼기전에... 지금 골라서 버릇을 붙여보는 건 어떨까요? 몸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찾기가 어렵다구요?


    >



    아니에요, 찾으면 끝이 없어 살아가는데 별로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