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노어드벤쳐, 아들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1:13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를 지켜본 닷소리에서 공룡, 화산에 빠진 아들을 위해 공룡, 화산을 주제로 한 책을 읽었습니다.[얘 맛있겠다] [쿨릉, 뭐지?] 그리고 독델란드에서 나쁘지 않은 다이노 어드벤처에서 아주 아주 완벽하게 독후 활동했어요 ♩


    >


    도너 랜드 화산대 폭발대의 어드벤처 공룡 피겨 4종 공룡 알 4개 화산 섬모형, 미션 그림, 북, 화산 놀이 킷, 몽스토엑그에 2색, 허니 클레이 4색, 폼 클레이 2색 플렉시블 보디 몰드


    >


    >


    구성품들이 하나하나 잘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화산섬을 꾸미고 공룡으로 역할놀이를 했고 화산활동 점검까지 다양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


    역시 구성품 안에 들어 있던 공룡의 알, 듣고 넣어 두어 부화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는데 물에 넣어 두면 6시각, 큰 계란을 한 0시각 후에 부화하더라구요 물에 넣어 놓고 시각마다 관찰하고"언제 부화하냐""언제 부화하냐"" 기다리는 재미도 상당히 있습니다"


    >



    "자, 저는 지금 클레이에서 멋진 섬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플레이트와는 또 다른 질감, 예기랑 예기랑 쭉쭉 뻗어 자신있는 아이클레이로 주물러가며 화산섬을 만듭시다.


    >


    >


    액체괴물을활용해서화산섬의분화구에호수도만들어줬습니다.


    >


    >


    구성품에 들어 있던 공룡까지 적당히 매치해 생생한 분위기를 자아내


    >


    빨간 열매, 노란 열매가 열리는 제 무까지 만들어서 제법 그럴듯한 화산섬을 만들어 줬어요.


    >


    그리고 신자니계역 놀이를 합니다.알에서 부화한 아기공룡을 잡으려고 공격하는 티라노사우루스도 있고, 물에 빠진 아기공룡을 한 달 소리로 달려가 구해주는 파키케팔로사우루스도 있습니다.


    >


    >


    그리고 이 녀석 맛있을 것 같지는 않은 감성 짙은 티라노사우루스도 있습니다.먹음직스럽고가져온빨간열매를맛있게먹는티라노사우루스아이와함께책을읽으면이렇게역할놀이를하면서도책속의내용을스토리할수있어서좋을것같습니다.다이노어드벤처와 함께한 훌륭한 독후활동입니다.


    >


    그래서 대망의 화산 폭발 실험, 제품에 들어 있던 보호구까지 사용하고 나서는 진지하게 실험에 임합니다.아들 A, B 가루를 정성껏 섞어 조금씩 물을 부어주면 펄펄 화산이 폭발합니다.


    >


    >


    한스푼씩 넣어 주고 7-8번 고무 토이 가능했었습니다. 화산 섬은 그대로 둬 시간 베이킹 소다+ 빨간 물감 + 식초의 조합으로 가끔 화산폭발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



    도노히랑도 화산대 폭발대의 어드벤처의 아들과 함께 멋진 작품 1프지앙, 완공하였습니다.발코니 구석에 두고 보 1번에 왜 점검 노는 핫 아이템.화산활동, 공룡에 관한 책을 읽고 선독후 활동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