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라대학교 교육대학원으로 진학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1:24

    >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 ​ 최근 유치원에 취직을 희망하는 사람은 한상차림 오 자신고 있는 유치원의 정교사 2급 자격증 취득 희망자들도 한상차림 오 자신고 있습니다.​ 유치원의 정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에는 2종류가 있으며 ​ 1반 대학의 자녀 교육과에서 취득하는 방법과 교육 대학원 양성 과정에 진학을 하는 방법임.자녀교육과에서 교직 이수를 하려면 상위권 학생만 가능하고 조금 어렵고 편입도 어려우니 교육대학원 양성과정에 진학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양성과정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지원자격이 있어야 하는데 오한상은 이 지원자격을 단기간에 취득하는 방법을 배워보려 한다.실제로 진학한 학우들의 후기를 통해 알아보려 하고, 후기를 작성해 주신 학우께서는 신라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하기를 희망하셨는데 정예기를 허락받았어요.최고의 Sound에는 저도 믿을 수 없었고 너무 기뻤습니다.~


    >


    지금부터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뻐요최근에는 합격을 한 후에 유치원의 정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준비하고 있킴교은ㅇ입니다 아내 sound에는 솔직히 이런 방법이 있을 줄은 몰라서 다시 대학에 편입해야 하느냐고 생각했다.하지만하나에다니는중이라편입은어렵습니다영어공부도해야하고,자녀교육과는편입도힘든데교직이수를받으려면상위학생만가능하다고들었거든요.제가 하나를 그만둘 수는 없는 상황이었습니다.■계속 돈을 벌어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방법을 찾다보니 교대원에 가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관련 전공으로 학위가 없어서 진학이 어렵다고 합니다. 알아보니 학점은행제라는 것이 있어서 예진 팀장님을 알게 되었습니다.팀장님께 상전sound를 받아서 하기로 했는데 솔직히 걱정이 많이 됐어요.합격할 수 있을지 걱정이었지만 등록금도 만만치 않았습니다.그래서 '하나운 진실'을 멈출 수 없는 상황이 되었고, 다행히 학은재는 하나를 하면서도 충분히 할 수 있었는데, 팀장님이 많이 도와주신 것도 진실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


    교대원도 양성과정이 개설되어야 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제가 가보고 싶었던 신라대는 아기교육 전공에 양성과정이 개설돼 있다고 했습니다.집이 가까워서 신라대학교에 가고싶었는데 팀장님이 교대원은 특별히 네임밸류가 없어서 집근처에서 알아보는게 제일 좋다고 하셔서 안심했습니다.팀장님이없었으면어떻게해야하나라는생각에그동안많은도움을주셨는데이렇게밖에도와드리지못하는것이조금아쉬워요.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이 글을 보신 분들도 저를 통해 희망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웃음)


    지금까지 학우들의 후기를 살펴봤습니다.지금부터는 신라대학교 교육대학원 모집요강을 아울러서 어떻게 단기간에 지원자격을 맞출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먼저모집전공을보면학우들이이야기를썼듯이신라대학교는자녀교육전공양성과정이개설되어있어서교원자격증취득이가능할것같습니다.


    >


    1개 반 전공에 진학하면 석사 학위만 취득이 가능하고 양성 과정에 진학해야 하는데 교원 자격증과 동시에 석사 학위 취득이 가능합니다.양성과정에 진학할 때는 관련 전공 학사학위와 각 교육대학원에서 희망하는 이수가 필요합니다.이때필수로충족해야하는기본이수과목이있어서정확한학습설계로진행해야하는데,앞으로글재주는생성되지않습니다.


    >


    전형 방법을 보면 서류 심사 50점+구술 시험 및 면접 50점으로 총점 하나 00점 만점 이다니다.​의 면접이 50점으로 큰 배점이어서 준비를 잘 하지 않으면 안 되고 ​, 비고란에 세부 사항을 자세히 읽어 보니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을 권장합니다.지금부터는 단기간 내에 지원자격을 갖출 수 있는 단위은행제는 제도를 알아보고 어떻게 단기간에 학위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학사학위 취득 과정은 최종 학력에 따라 다르고 보유 학점에 다라 기간도 다르다.​ 4년제 대학을 졸업하면 분야를 전공하는 학사 학위를 통해서 전공 학점 48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좋고 2~3학기 정도 소요 됩니다.​, 고졸, 대학 중퇴자, 전문대 졸업 이상 학력이라면 총 140학점 이상을 이수해야 하고 전공 60단위+교양 30단위를 필수적으로 만족하고 이수해야 하는 늦깎이 대학 사학 위의 취득이 가능하다.​ 보유, 성적에 따른 기간은 달라진다, 보동 2~4학기 정도면 충분히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보다 정확한 기간 동안 본인의 진행방향이 알고 싶다면 연락해 상의해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


    >


    학점은행제란 한생교육법에서 대학졸업자와 동등한 학위를 단기간에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고등 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라면 어느 정파가 자신을 진행시킬 수 있으며, ​ 100%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진행되고 있어 바쁜 직장의 사람들의 이자 싱육아과 병행하는 주부 분들도 어렵지 않게 수업을 계속 늘어날 수 있습니다.​ 참석 기간이 2주 만에 넉넉한 편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수업이 이어지면서 늘어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 학점을 취득하는 방법에 온라인 강의, 독학사 자격증, 저는 적대 단위 4개가 있어 단기간에 학위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


    최근까지 교육설계팀 이예진 팀장이었습니다.언제든지 신라 대학교 교육 대학원 양성 과정에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한 게 있으면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 교체원에 진학뿐만 아니라 각종 자격 취득, 편입 등에도 도움할 수 있어 언제든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 주세요 ​ 위 명함을 클릭하시면 1:1메하나상 후(후)신청 창문으로 이동한다.상후는 발발 비용이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