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독] 가수 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2:41

    역시 1프지앙아의 선남 선녀 커플이 열애 중이군요. 굉장히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의견합니다. 이욱w재단 이사장은 솔직히 잘 모르고 가수 벤은 몇 번 이상 본 것 같은데... 솔직히 둘 다 잘 아는 사람들이 아니네요. 굉장히 활발하게 방송 활동하는 인물들은 아닌 것 같은데... 아니면 내 레임에 두 분이 못 잡았는지도 나쁘지 않다. 아무튼 이욱과 벤 두 분의 행복과 사랑의 열매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이 이 구 W재단 이사장(좌, 이욱 인스타그램구라 캡처)와 벤©뉴스인 ​(서울=소식이다)장 아름 기자=가수 벤(28)가 열애 중이다. 2일 뉴스의 취재 결과 벤은 W재단의 이 이 구(3일)이사장과 요즘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3개월간 깨끗한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욱 이사장은 벤의 sound락을 좋아했던 오래된 팬이다. 이들은 지인들과 모인다에서 만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들은 지인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주변의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교제 사실을 알리는 등 예쁜 사랑을 끌어안는 커플로 부러움을 문제 삼는다. 특히 이욱 이사장은 최근 벤의 신곡을 본인의 SNS에 홍보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


    한편 벤은 하나 99한개 학년으로, 이 20하나 0년 그룹 베베 미뇽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다수의 OST를 발표하고 여성 솔로 바루 래더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대표 곡은 '열애기 중''꿈처럼 ''하나 80번''앙겟길''두근 두근''오항상 그랬듯이는 안 가고'등이 있다. 이 7월 3개의 신곡' 헤어지고 주셔서'을 발표했습니다. ​ 하나 988년생 이욱 이사장은 벤보다 3살 연상 이다니다. 한양대 법대 출신의 꽃미남으로 W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욱 이사장이 발목이 잡히는 W재단은 세계 각국의 국가기관과 소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기후변화와 기후 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을 주도하는 사회기관입니다.​ aluemchang@세로프게 s하나.kr


    댓글

Designed by Tistory.